안녕하세요 이작까야입니다.

제가 어제 지갑을 하나 구입했는데 이 지갑에 대해서 리뷰를 할까 합니다. 어제 사서 그런지 아직도 가죽냄새가 솔솔 나네요 ㅋㅋ

사실 지갑을 이제껏 선물 받아서 계속 사용하다가 재작년쯤에 인터넷으로 싼 걸 샀는데 관리를 소홀한 탓인지 지갑이 다 터지고 

말았어요 ㅋㅋㅋ

그래서 바꿀때도 됐고, 얼마전에 이직을 해서 저에게 주는 선물도 할 겸 여러가지로 겸사겸사해서 지갑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죠.

사실 제가 장지갑, 중지갑을 다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지갑은 작은 게 좋더라구요. 남자는 여자하고 달리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잖아요 그러다보니까 부피가 작아서 주머니에 쏙 넣어도 괜찮은 반지갑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 

저는 HAZZYS를 좋아합니다. 디자인, 품질도 세련됐고 가격대도 싼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비싸지도 않아 구매력이 좀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구입이 힘들진 않을 거 같아요.

명품에 집착하지 않는 성격이라 30,50만원대 브랜드 지갑들은 쳐다보지도 않았어요.

처음부터 반지갑을 찾았고 그 중 디자인이 예쁜 걸 골랐답니다. 백화점에서 샀는데 10% 세일해서 97,200원에 구입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박스 모양도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 저 박스 집에 몇 개 있는데  수납공간용으로 잘 써야겠습니다.

 

 

박스를 오픈하니 안에 보증서와 함께 지갑이 꽁꽁 베일에 쌓여져 있습니다. 구경하기 힘드네요 ㅋㅋㅋ

보증서(개런티 카드)는 잘 챙겨주세요 ~ A/S 맡길 때 필요하니깐요 !! 

구입 후 6개월 간 A/S 가능하고 교환/환불은 7일 내 영수증 지참하셔야 되요 ~!

 

 

 

 

 

짠 ~ 드디어 나왔습니다 !! 블랙, 카키, 네이비 색이 있었는데 네이비 색이 예뻐서 골랐습니다.

블랙은 너무 평범하고 카키는 밀리터리 느낌이 난다고 할까.... 저는 이 색이 정말 맘에 듭니다.

특별한 무늬는 없습니다. 앞에 헤지스 로고가 박혀 있는 게 다에요. 

근데 무늬가 있는 거 보단 저렇게 깔끔한 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직접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디자인의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거 같네요.

재질은 소가죽이에요 ~!

 

 

칸은 총 6칸으로 그렇게 많은 수납공간을 갖고 있진 않습니다.

근데 신분증, 체크카드, 신용카드만 넣으니까 칸이 남아요 ㅋㅋㅋㅋ

물론 소지품이 많으신 분들은 더 채워넣으셔야겠죠 ~ 

그래도 필요한 것만 넣으면 공간은 적당하다고 봅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폐를 넣는 수납공간은 총 2칸 있습니다.

요즘에 다 카드로 결제를 하다보니 저는 현금을 잘 들고 다니진 않아요.

동전 넣는 공간도 따로 존재하진 않습니다. 근데 역시나 동전도 잘 들고 다니지 않아서 이런 점을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.

저처럼 소지하는 것들을 최소화하시는 걸 지향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요 ~

 

 

카드를 채워 봤습니다. 칸이 남더라구요 ㅋㅋ 우측에는 신분증과 카드를 넣었구요 좌측에는 카페 쿠폰을 넣었습니다 ㅋ

그리고 왼쪽 안쪽부분 하얗게 삐져나온 부분은 제 명함이구요 ㅎㅎ 

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음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~!

 

 

 

 

 

지갑 뒷면입니다. 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좋아요.

남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지갑입니다.

앞으로 애지중지하면서 잘 써야겠네요.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